본문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민커넥트 수입. 3월 19일 #경기남부#AI배차#일반배차#쿠팡이츠

by 워너비복세편살 2022. 3. 20.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있습니다.

요즘 배달부업 비수기가 왔다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어제는 토요일이었지만 피크타임이 오래가지 않았으며 단가도 낮았네요. 만원이 넘는 건은 없었습니다. 콜사도 빠르게 와서 집으로 복귀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네요. 배민커넥트에서는 일반배차만 사용했는데, 어제 AI배차를 한번 켜봤습니다. AI배차로도 어느정도 수입을 만들 수 있을것 같았네요. 쿠팡이츠도 중간에 한건 했습니다. 그러면, 어제의 수입현황을 살펴보시죠.

 

배민커넥트 저녁업무

3월19일 배민커넥트 저녁 상세내역
3월19일 저녁 상세내역

토요일이긴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져서 비가 오길 바랬는데 비는 오지 않았습니다.

저녁을 먹고 조금 빠르게 6:30분부터 배달을 시작했네요.

18:30 ~ 22:30까지 4시간 동안 배달을 했습니다.

총 배달수수료는 68,2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56,100원입니다.

시급으로 계산하면 14,000원이 나오네요. 4시간동안 12건을 배달해서 시간당 3건을 배달했습니다.

어제는 처음 3건을 괜찮게 했네요.

장거리 - 단거리 - 장거리가 섞여있었으며, 배달지와 다음 픽업지가 멀지 않아서 한시간동안 3건을 배달하며 22,000원의 배달비를 벌었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부터 콜이 조금씩 없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네번째 배달을 그래도 잘 잡아서 다시 중심지로 들어왔는데, 다섯번째 배달을 잡기가 힘들더라고요. 일반배차창에 배달이 두세개정도씩 나오던데 그렇게 끌리지 않는 배달지여서 배차요청을 안했더니, 대기창에 아예 배달이 없어졌습니다. 자동차 시동을 꺼놓고 30분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어떻게 할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처음으로 AI배차를 켜봤습니다.

어제는 AI배차로 어느정도 수입을 거둔것 같습니다. 배민커넥트 AI배차는 쿠팡이츠 AI보다 배달라이더에게 합리적으로 배달을 주더라고요. 제가 주차를 해놓고 기다리고 있던 건물 앞의 픽업지를 줬습니다. 조리완료예정시간과 배달완료 예정시간도 알려줘서 더욱 편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건 '한건만 배달하기'를 켜놓지 않으면, 배달지에 거의 도착할때 쯤 다음배달을 준다는것이었네요. 근처에 픽업지가 있는 다음배달을 배달완료할때쯔음에 줘서 동선을 미리 생각할 수 있으며, 배달에 텀이 없어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이점이 좋았네요.

그렇게 5번째 배달부터 10번째 배달까지 배민커넥트 AI배차로 배달을 진행했습니다. 건당 가격은 5천원이 안되는것들이 많았지만, 6건을 배달하는데 90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건당 15분이며, 시간당 4건을 하는 속도였네요. 단가는 조금 낮지만 양치기로 상쇄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것 때문에 30분동안 콜사도 대기를 했어서 4시간동안 12건을 할수 있었네요.

쿠팡이츠의 배달 단가를 보니 점점 올라가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10번째 배달을 하면서 다음배차 수락을 껐습니다. 쿠팡이츠에 주문이 많으니, 배민커넥트 일반배차창에도 주문이 있을거라 생각해서 고단가 콜을 잡으려 했네요. 그런데, 배민 일반배차는 아직도 콜사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단가가 높은 쿠팡이츠를 한건했습니다. 조금 장거리 였지만 배달비가 괜찮아서 수락하고 배달을 진행했네요. 쿠팡이츠에서 한건을 완료하니 다시 쿠팡이츠 단가도 조금 낮아진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목적지 설정을 해놓고 들어오면서 잡히는 배달을 하려고 했는데, 매우많음 상태에서도 거리가 멀어서 그런지 쉽게 배달을 주지 않더라고요. 배민커넥트 일반배차도 켜놓고 오던중이라 일반배차에서 집근처로 가는 배달이 떠서 바로 배차요청을 해서 배달을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요즘엔 보통 7시반이 넘으면 콜사가 오는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배민커넥트 AI배차를 이용해서 배달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가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오토바이 : 5만원, 자동차 : 2만원, 그 외 배달수단 : 1만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초대 코드 : SFIELRSA]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3월19일 배민커넥트 포스팅 표지
3월19일 표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