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수입인증] 자동차 배민커넥트&쿠팡이츠. 1월8일 #경기남부#저녁#배민1#목적지설정

by 워너비복세편살 2023. 1. 9.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일반배차 위주로 배달을 하는데, 요즘에는 쿠팡이츠도 섞어가면서 하고 있습니다. 배달이 없고 단가가 낮아지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네요.

금,토,일 저녁에는 그래도 배달이 많이 있네요. 금요일과 토요일은 늦게까지 배달을 많이 시키는데, 일요일은 7시를 넘어가면서부터 배달이 줄어듭니다. 어제도 저녁에 짧게 배달을 하고 들어왔네요. 수입현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민커넥트&쿠팡이츠 저녁업무

1월8일 저녁 상세내역

어제는 18:00 ~ 20:00까지 2시간동안 배달을 했습니다. 총 배달수수료는 31,1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25,000원 이었습니다. 시급으로 계산하면 12,500원 정도의 시급이 나오네요.

 

첫 배달은 배민커넥트 일반배차에서 멀리가는 장거리 배달을 골라서 했습니다. 첫 배달을 마치고 두번째 배달을 일반배차창에서 고르는데, 적당한 거리의 배달을 골랐는데, 배달불가 지역이라고 배차를 취소했습니다. 빠르게 다음 배달을 단가가 높은 것으로 골랐네요.

반응형

두번째 배달까지 완료하니, 배민커넥트 일반배차창을 봤는데 역시 단가를 너무 낮게 유지하더라고요. 쿠팡이츠에서는 기본단가가 5,000원으로 유지되는 상태였습니다. 쿠팡이츠 목적지 설정을 해서 제 지역으로 돌아가는 배달을 받고자 했네요. 다행히 제지역으로 돌아가는 괜찮은 배달이 만원정도로 주어졌네요. 기분좋게 마무리 하고 네번째 배달도 쿠팡이츠로 마무리 했습니다. 

 

배달을 더 할까 말까 했는데, 쿠팡이츠 기본단가는 이미 빠르게 떨어져서 3,500원 정도로 유지되고 있었고 배민커넥트의 일반배차에서도 배달이 빠르게 줄어들고 있었습니다. 단가 5,000원 이상의 배달을 2개 연속으로 하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그만 마무리 하고 들어왔네요. 주말 피크타임이라고 해도 2시간 정도 짧게 하고 들어오는게 시급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https://baeminconnect.onelink.me/k618/3168f51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자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오토바이 : 5만원, 자전거 : 2만원, 그 외 배달수단 : 5천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고,
[초대 코드 : SFIELRSA]
7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수입인증] 자동차 배민커넥트&쿠팡이츠. 1월7일 #경기남부#저녁#배민1#목적지설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1월 시작과 함께 배달 비수기가 시작됐다는 얘기들이 있더라고요. 한파와 폭설이 오면 배달 단가가 올라가겠지만 1월에는 그러한 한파와 폭설도

money-cometrue.tistory.com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1월 미션 하지말자 #저단가#400건#500건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플랫폼의 진입과 더불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확산으로 배달 수요가 폭증했습니다. 배달라이더가 부족해지는 상황이 생겼으며, 배달 플랫폼 회사들은 배달단가를 높여

money-cometrue.tistory.com

1월8일 포스팅표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