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수입인증] 자동차 배민커넥트&쿠팡이츠. 1월17일 #경기남부#저녁#배민1#B마트#비마트#3배차

by 워너비복세편살 2023. 1. 18.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인 어제 저녁에도 배달을 했네요. 집에서 쉬고있다가 눈 예보가 있고 추워지고 있어서 밤단가가 괜찮을 것 같아서 밤에 나가 봤습니다. 나름대로 괜찮은 수입을 얻은 어제였네요. 수입현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민커넥트 저녁업무

1월17일 저녁 상세내역

어제는 느즈막한 밤 9시부터 배달을 했습니다.

21:00 ~ 24:00까지 3시간동안 배달을 했습니다. 총 배달수수료는 50,7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42,400원 이었네요. 시급으로 계산하면 14,100원정도의 시급입니다. 3시간동안 9건을 배달해서 시간당 3건을 배달했습니다.

 

어제도 시작은 배민커넥트 일반배차로 했습니다. 8,200원정도의 장거리 배달이 있었는데, 추가할증이 더 붙길 기다리다가 놓쳤습니다. 마침 비마트로 묶어 갈 수 있을것 같아서 비마트 2개를 묶어서 잡았네요. 그런데 너무멀리 갔습니다. 첫번째 비마트 배달을 완료하고도 15분을 더 이동해서 두번째 배달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도 안와본 너무 외진곳이라 어떻게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이츠 목적지 설정을 켜서 복귀를 했습니다. 다행히 중심지로 복귀 할 수 있었네요.

반응형

눈발이 날리면서 일반배차창에 배달이 쌓여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장거리 배달이 아니면 단가는 높지 않았네요. 그래서 한번 더 비마트 다배차를 노리는 전략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 묶어갈 수 있는 배달들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 비마트 콜사가 왔네요. 비마트 5,300원 짜리 배달 하나만 가지고 배달을 했습니다. 다섯번째 배달은 배민 일반배차창에서 빨리 처리 할 수 있는 배달을 골라서 했습니다.

 

6,7,8번 배달은 B마트 배달이었습니다. 타지역으로 나가는 배달이었으며, 배달비가 전부 5,500원 이었습니다. 배달지들이 가까이 붙어있었으며, 두개는 같은아파트 같은동의 꿀 배달 이었네요. 3개 배달을 완료하는데, 30분정도가 걸렸으며 배달비는 총 16,5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비마트 묶음배송이 꿀인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이고 외곽지라 쿠팡이츠 목적지 설정을 켰습니다. 다행히 괜찮은 고단가 콜이 주어져서 배달하고 마무리 했네요.

 

어제는 비마트 위주로 배달을 했으며, 근접한 배달지의 3배차를 잡은 경우도 있었고 픽업 할 때까지 마땅한 다배차를 잡지못한 적도 있었네요. 늦은 밤에 비마트 위주로 배달을 해볼까 합니다.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https://baeminconnect.onelink.me/k618/3168f51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자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오토바이 : 5만원, 자전거 : 2만원, 그 외 배달수단 : 5천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고,
[초대 코드 : SFIELRSA]
7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수입인증] 자동차 배민커넥트&쿠팡이츠. 1월15일 #경기남부#저녁#배민1#B마트#비마트#3배차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인 어제도 저녁에 배달을 했네요. 저녁시간이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배달을 했으며 눈이와서 단가가 계속 높게 유지 됐습니다. B마트도 했

money-cometrue.tistory.com

 

 

[수입인증] 자동차 배민커넥트&쿠팡이츠. 1월14일 #경기남부#저녁#배민1#우천#고단가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있습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비가 내리면 단가가 상승합니다. 배민커넥트에서는 눈이나 비가 오거나 기온이 많이 떨어

money-cometrue.tistory.com

 

1월17일 포스팅표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