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민커넥트 수입. 1월1일 #경기남부#차민#쿠팡이츠#차팡

by 워너비복세편살 2022. 1. 2.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있습니다.

원래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만 했는데,

배민커넥트에서 만나서 결제가 사라지면서,

배민커넥트도 가입하고 승인을 받았네요.

어제부터 배민을 할 수 있어서, 배민을 위주로 해봤습니다.

 

쿠팡이츠는 AI배차만 있으며,

AI가 알아서 준 콜을 수락 및 거절 만 할 수 있습니다.

배민커넥트는 AI모드와 일반모드가 있으며

AI모드는 쿠팡이츠와 비슷하지만,

일반모드는 일반배달대행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 픽업지 정보(주소포함)

- 배달지 정보(주소포함)

- 조리 상태 및 픽업까지 남은시간 표시

- 배달할 음식의 메뉴 및 가격정보 표시

- 배달료 표시 (기본요금 및 할증요금 전부 표시)

위와 같이 일반모드는 모든 정보를 다 본 후 배달건을 고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배민커넥트 오후업무

점심피크타임이 지난후에 나가봤습니다.

배민커넥트를 처음으로 켜서, 일반모드 창을 보고 있었습니다.

괜찮아 보이는 건들을 선택해서 배달을 수행했네요.

13:50 ~ 17:10까지 3시간 20분동안 배달을 했습니다.

총 배달수수료는 60,9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51,300원이었습니다.

시급으로는 15,300원이 계산되네요.

비피크타임치고는 시급이 좋았습니다.

1/1일 토요일이라 배달이 많아서 그런것 같네요.

쿠팡이츠도 동시간대에 단가가 좋아보였습니다.

3시간20분동안 10건을 해서 시간당 3건을 했습니다.

건당거리는 4.6km정도가 나오네요.

 

● 배민커넥트 밤업무

저녁에도 피크타임이 지나서 나갔습니다.

19:50 ~ 23:10까지, 3시간 20분동안 배달을 했으며,

총 배달수수료는 58,400원이었네요.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49,000원이었습니다.

시급으로는 14,700원이네요.

3시간 20분동안 10건을 해서 시간당 3건을 했습니다.

피크타임이 지난시간이어서 그런지

일반배차모드에 대기주문이 없을떄가 있었습니다.

그럴때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했네요.

목적지 설정을 사용해서 구역에서 벗어나지 않으려 했습니다.

기본적인 단가는 쿠팡이츠가 조금더 높은것 같네요.

 

배민의 장점 및 단점은 배달을 고를 수 있다는것입니다.

어제 배달을 하다가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굽네치킨 앞에 잠깐 주차를 해놓고 메가커피에서 커피를 주문하다가

굽네치킨 배달이 올라와서 바로 잡았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면서 배달까지 기다릴수 있네요.

고를수 있다는점도 단점입니다.

쿠팡이츠는 주문이 많을때는 쉴새없이 주문을 줘서 대기타임이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배차는 대기주문이 쌓여있으면,

그중에서 제일 좋아보이는것을 고릅니다.

그러면서 시간이 조금씩 지체 되는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배민커넥트의 일반배차가 좋다고 느껴집니다.

제가 가기 싫은 배달지는 안가도 되거든요.

쿠팡이츠는 조금만 벗어나 있어도 타지역의 유배콜을 꽂아주고,

가기싫은 고층 아파트를 자꾸 주는데,

배민은 원하는곳만 가면 됩니다.

조금 더 주도적으로 일 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가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 5만원, 그 외 배달수단 : 2만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초대 코드 : SFIELRSA]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