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민커넥트 수입. 9월 5일 #경기남부#일반배차#수입인증#차커#배커#우천#고단가#장거리#힌남노

by 워너비복세편살 2022. 9. 5.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힌남노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빗줄기가 굵어지고 있습니다. 바람도 쎄지고 있어서 배달을 하기에 기상조건은 악조건이네요. 그래도 자동차로 배달을 하면 어느정도 비는 비할 수 있습니다. 비가 왠만큼 많이 오지 않으면 저는 우산을 사용하지 않는데, 오늘은 무조건 우산을 쓰고 다녔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수입현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민커넥트 점심업무

9월5일 점심 상세내역

사실 오늘은 점심에 배달할 마음이 없었습니다. 단가가 높을 가능성이 있긴 했지만 비바람이 너무 쎈거 같아서 점심에는 나가지 않았네요.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버거킹 드라이브 쓰루를 가서 치즈와퍼세트 하나를 사먹으려 했습니다. 나간김에 배민커넥트 일반배차창을 켜보니, 점심 피크타임이 지나서인지 라이더들이 줄어들며 배달이 쌓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중에서 외곽지로 나가는 배달이 추가할증이 붙어서 8,000원에 하나가 있었네요. 햄버거를 주문하고 받기까지 계속 안빠지고 추가할증도 더 붙어서 단가가 9,300원까지 올라가는게 보여서 바로 잡아서 배달을 했습니다. 외곽지여서 배달을 완료하고 일반배차창에 배달이 없었습니다. 중심지까지 들어오면 다시 배달이 많아질것으로 예상하고 중심지로 들어오니, 마침 11,660원짜리 배달이 있었습니다. 장거리긴 하지만 이정도 금액이면 할만하다고 생각해서 바로 배차요청을 해서 배달을 했네요. 두번째 배달을 완료하고 일반배차창에 10건정도가 있었는데, 제 지역으로 들어오는 7,000원 정도되는 콜이 있었는데 조금 늦게 확인하면서 다른라이더분이 가져갔습니다.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집으로 복귀 했습니다.

집에와서 치즈와퍼를 먹을라고 했는데, 배달하면서 다 먹었습니다.

13:40 ~ 14:40까지 한시간동안 배달을 했으며,

총 배달수수료는 20,9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15,300원이었습니다. 치즈와퍼세트 가격이 6,600원 이었으며, 와퍼값은 벌었네요.

한시간동안 딱 2건 배달하고 들어왔습니다. 태풍때문에, 고단가&장거리 꿀콜을 할수 있었네요.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자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오토바이 : 5만원, 자동차 : 2만원, 그 외 배달수단 : 1만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초대 코드 : SFIELRSA]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9월5일 포스팅표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