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쿠팡이츠(차팡) 배달파트너 수입. 12월4일 #경기남부#오배송#오픽업

by 워너비복세편살 2021. 12. 5.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하고있습니다.

평일 수,목,금 배달파트너를 못했습니다.

어제 토요일은 저녁피크타임에 4시간 동안 배달을 했네요.

수익현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토요일에는 다른분이 제 배달건을

오픽업한 후 본인의 배달지에 오배달한 건이 있었습니다.

이거 수습하느라 시간이 엄청 지체됐네요.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저녁업무 

피크타임이 시작하기 조금전인 4시반부터 배달을 했습니다.

16:30 ~ 20:30까지 4시간 동안 배달을 했네요.

총 배달수수료는 65,470원이었습니다.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54,900원이었으며,

시급으로 13,800원밖에 안되네요 저조합니다.

4시간동안 8건을 배달해서 시간당 2건밖에 못했습니다.

이렇게 된건 6번째 배달건 때문인데요.

타지역으로 배달을 갔다가,

목적지 설정을 사용했습니다.

기본단가가 높았으며,

픽업거리 할증도 높았고,

배달거리 할증도 높았습니다.

 

빨리 배달 완료하고 단가가 좋을때 몇건 더 하려고 했는데,

분명 3분전에 조리완료가 떴는데,

제 물건이 없는겁니다.

가게 사장님이 전화한건을 받고있었는데,

배달이 잘못 왔다는 거더라고요.

제가 가져가야 할 물건을 잘못 픽업했다는 겁니다.

그 물건은 가게에 남아있고, 제 물건을 가져갔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그 물건을 제가 가져가서

바꿔서 가져가면 되겠다 하고

빨리 그곳으로 갔는데,

알고 보니 전화를 한 사람은 배달라이더가 아니더라고요.

배달받은 집에서 가게에 전화를 했던겁니다.

 

어쨋든 저는 그집에 제대로 배달을 완료하고,

제 물건을 그집에서 픽업하고 배달지로 향했습니다.

 

오픽업해서 오배송 하시분은 

끝까지 자기가 잘못한지 몰랐을겁니다.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이상황을 알리고

다른 라이더가 오배송한건에 대해서 추가정산을 받으려 전화를 하는데,

주말저녁에라 그런지 연결이 안되더라고요.

15분정도 계속거니까 연결이 됐는데

고객센터직원이 하는말이

'그 사람한테 배정됐던 배달건의 정산을 바꿀수는 없다'

'다른 사람이 물건을 잘못 가져갔던거였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배정된 배달건을 픽업지 정산까지만 하던지 했어야 한다'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아니 그런데,

고객센터 전화거는데만도 15분, 20분 걸리는데

피크타임에 어떻게 그렇게 지체를 하고있으라는건가요...

배달받은 분도 고객센터 연결이 안돼서

가게에 직접 전화한거 같더라고요.

 

아무튼 저 한건을 하는데 45분을 소요한거 같네요.

똥 밟았다고 생각한 토요일 저녁피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