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배민커넥트 수입. 1월18일 #경기남부#배커#차민

by 워너비복세편살 2022. 1. 19.
728x90
반응형

경기남부에서 자동차로 배달을 하고있습니다.

요즘배달단가가 조금 낮아진 것 같은느낌이 듭니다.

쏠쏠한 단가로인해 수입이 된다는 생각으로 신규배달러 유입이 많이 된것 같으며, 배민과 쿠팡측에서 비용절감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단가도 최대한 후려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어제도 저녁피크타임이 조금 지난 시간부터 배달을 했습니다. 수입현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배민커넥트 밤업무

1월18일_건별상세수입내역_유류비 등 계산
1월18일 수입상세

저녁피크타임이 지나면 도로에 차가없어서 좋습니다.

어제는 19:20 ~ 22:30까지 3시간 10분동안 배달을 했네요.

총 배달수수료는 53,000원이었으며, 유류비를 제외한 순이익은 43,500원입니다.

시급으로 계산하면 13,700원이네요.

월요일은 시급이 15,000원정도 나왔는데, 어제는 조금 줄었습니다.

건당 배달금액이 감소했습니다.

6,000원이 넘는 배달들이 많이 없었네요. 배달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중간에 만원짜리 배달을 하나해서 평단가가 올라갔습니다.

3번째 배달이 4,300원이어서, 고단가가 이제 끝나나 싶었는데 갑자기 만원짜리 배달이 대기창에 나타났습니다.

중거리 정도되는 거리로 유배콜은 아니었는데, 다른분이 중간에 배차를 취소 한 느낌이었습니다.

픽업대기시간이 얼마 남지는 않았는데, 배달완료시간까지 어느정도 맞출 수 있을것 같았네요.

배차를 받아서 배달완료까지 총 22분이 소요됐으며, 만원의 배달비를 벌었습니다.

꿀같은 배달이었네요. 이건 이후에 어제는 고단가 배달은 없었습니다.

 

어김없는 콜사

만원짜리 배달을 완료한 지역이 콜이 없을것 같은 지역이었는데, 다행히 중심부로 들어오는 콜이 있어서 바로 잡았습니다. 배달을 완료하니 딱 9시 였네요. 상가가 밀집해있는 중심부였는데도 콜이 없습니다. 대기창을 뚫어져라 보지만 콜이 나타나지 않네요. 이 때부터는 콜이 뜨자마자 대략적인 정보만 파악하고 괜찮다 싶으면 바로 수락했습니다. 수락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단가는 5천원 전후로 높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 배달지는 없어서 좋습니다.

 

쿠팡이츠 단가장난

이제 쿠팡이츠는 온라인을 하지 않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의 지도에서 보이는 단가는 기본단가 + 평균할증금액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배달을 하는 입장에서는 기본단가가 중요하죠. 예전에는 지역별 주문현황에서 기본단가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기본단가가 확인이 안되더라고요. 기본단가가 확인이 안되면 배달 최저금액을 예상할 수 없습니다. 그냥 쿠팡이츠에서 주는대로 배달을 가라고 하는거네요. 이틀전엔가 배민 일반배차 창에 주문이 너무 없어서 쿠팡을 켜봤습니다. 주문상태는 매우 많음에 단가는 5,000원이상이었죠. 그런데, 저한테 주는건 3.5km거리에 4,650원인가 그랬네요. 그래서 그냥 거절하고 바로 오프라인 했습니다. 

 

배민커넥트 및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에서 아래와 같은 프로모션을 하고있습니다.

신규가입하시는 분들은 저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추가보너스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가입시 아래의 ID를 입력하시면,
[추천인ID : yys0144]
14일 이내에 첫배달을 완료하면,
초대가 - 가입자 모두 50,000원씩 추가지급을 받습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 5만원, 그 외 배달수단 : 2만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가입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초대 코드 : SFIELRSA]
초대자 - 가입자 모두 10,000원씩 추가 지급을 받습니다.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https://eatscourier.app.link/Rxbmk0VcQlb

1월18일 배민커넥터포스팅_표지
1월18일표지

 

728x90
반응형

댓글